인도네시아 긴급구호 소식
인도네시아 롬복지역에 사랑의 쌀 보내기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축복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의 동참은 23분의 참여로 5,070,000원이 모아져 1차 8/17(금) 3톤을 보냈으며, 나머지 구호물품을 보낸 후 롬복지역 쌀 후원금은 이제 종결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은 재난을 피할 수 없었던 그들이지만, 굶주림으로 죽어가는 제 2차 피해를 막는데 큰 힘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금번 나누리를 믿고 사랑을 배달하는 심부름꾼으로 귀한 후원금을 맡겨주신 것 진심으로 다시 한번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혹 후원금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나누리 본부로 연락주시면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단법인 나누리 02 -517 -0497
(후원자명단)
김*숙권사님, 서*자권사님, 한*원목사님, 김*송집사님, 김*자사모님, 김*석님, 작은교회살리기연합, 지*호목사님,
조*호전도사님, 김*가족, 김*혁가족, john교수님, 벧엘교회, 나누리시흥지회, 임*숙전도사님, 이*자전도사님,
박*희권사님, 이*원집사님, 전*양목사님, 동부노원교회, 김*하교수님, 안*준님, 전*혁가족.
(이상 23분)
"누가 이 세상의 재물을 가지고 형제의 궁핍함을 보고도 도와 줄 마음을 닫으면 하나님의 사랑이 어찌 그 속에 거하겠느냐
자녀들아 우리가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말고 행함과 진실함으로 하자"(요한일서 3장 17,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