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 가나 실로암스쿨의 열매들
    아프리카 가나 실로암스쿨의 열매들 아프리카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시작된 가나 실로암 스쿨이 2012년 9월 첫 입학생 6명으로 시작..
    최고관리자 0  
  • 돈의 가치가 빛을 발할 때
    ​  몇 일전 아시는 목사님의 전화를 받았습니다.“목사님! 이번 달 얼마 안 되지만 저희 교회에서 나누리에 송금했습니다.”&n..
    최고관리자 0  
  • 경기민요 이수자들이 제천 모 정신병원 환우들을 위..
    ​  어렸을 때부터 오직 국악만 했던 두 친구 최정아님(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여성룡님(국가무형문화..
    최고관리자 0  
  • 케냐 생명살리기 쌀나눔
    ​ 생명 살리기 쌀 나눔 사역에 기쁨으로 동참하신 여러분들은 곧 아버지의 기쁨이십니다.​​케냐의 영혼들이 굶주림으로 위기에 있다는 소식..
    최고관리자 0  
아프리카가나 쿠마시 실로암스쿨 / 양향진 선교사

아프리카가나의 절대빈곤지역인 쿠마시지역에 경제적으로 자립 할 수 있도록 컴퓨터,자동차정비, 미용, 양재등 직업훈련을 통해 자립을 도와주며 청소년들에게는 평생 책한 번 읽어 보지 못한 문맹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교육을 적극 지원해 주는데 목적을 두고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인가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정상적인 교육을 위해서는 기도와 함께 후원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사랑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가나 심장병어린이 (로이스, 여, 13세)

최고관리자 0

4180d53998e3ca9ce5d82d262ccc88b1_1546222 

 

생명을 통해 이어지는 감사!

 

아담스의 성공적인 수술에 이어 조금전 로이스가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쳤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자식을 품듯이 간절한 마음으로 중보기도해 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이 아담스와 로이스를 통해 성탄의 기쁨을 맞이하게 하신 여호와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며 

여러분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눕니다.

 

17일이면 또 우간다 캄팔라 아가가 세브란스병원에서의 수술을 위해 입국 입원하게 됩니다.

계속 중보기도가 필요합니다. 

 

2019년 1월 새해 첫 수술아동 3세도 대기 중입니다.

 

여러분들의 기도가 생명살리기에 큰 힘이 됨을 기억해주세요.

 

(마가복음 10장 45절)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