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 가나 실로암스쿨의 열매들
    아프리카 가나 실로암스쿨의 열매들 아프리카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시작된 가나 실로암 스쿨이 2012년 9월 첫 입학생 6명으로 시작..
    최고관리자 0  
  • 돈의 가치가 빛을 발할 때
    ​  몇 일전 아시는 목사님의 전화를 받았습니다.“목사님! 이번 달 얼마 안 되지만 저희 교회에서 나누리에 송금했습니다.”&n..
    최고관리자 0  
  • 경기민요 이수자들이 제천 모 정신병원 환우들을 위..
    ​  어렸을 때부터 오직 국악만 했던 두 친구 최정아님(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여성룡님(국가무형문화..
    최고관리자 0  
  • 케냐 생명살리기 쌀나눔
    ​ 생명 살리기 쌀 나눔 사역에 기쁨으로 동참하신 여러분들은 곧 아버지의 기쁨이십니다.​​케냐의 영혼들이 굶주림으로 위기에 있다는 소식..
    최고관리자 0  

 

 ​남아공 움프말랑카바버턴지역/심재청선교사

 

'해가 뜨는 곳'이라는 뜻의 움프말랑가(MPUMALANGA)州  바버턴(Baberton)은 스와질랜드와 모잠비크 국경과 접해 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북동지역입니다. 남아공내의 스와질랜드와 모잠비크에서 넘어온 이방인 지역인 이곳 어린이들은 절대빈곤속에서 정상적인 교육을 받을 수 없어 미래를 기대할 수 없는 곳입니다. 선교사역은 문맹을 끊을 수 있도록 정상적인 교육을 적극 지원하여 모잠비크와 스와질랜드 선교로 확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부엌과 화장실이 없는 판자촌에서 거주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밥 나눠주기, 염소 분양, 부엌 개량 사업에 기도와 함께 후원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사랑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나누리에서는 사업의 일환으로 이 곳에 염소 분양(1마리에10만원), 밥 나눠주기, 부엌개량 ​사업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도와 후원자를 기다립니다.

 

2호교회 건축중

최고관리자 0

65b8f51ba62d75334215b0a73ca44da5_1529046
65b8f51ba62d75334215b0a73ca44da5_1529046

 

존경하는 나누리 가족들께 감사로 문안드립니다.

확실하고 막힘없이 사역에 임하시는 나누리 가족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격할뿐입니다. 

저는 지금 어쩔 수 없이 잠시 쉬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일을 추진하는데 조금 빠른편이거든요.  

지붕까지 덮었는데 갑자기 미비한 허가를 내라고 하는군요. 

주님께서 하시는일 이라 믿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좀 더디어질 것인데 참고 기다리겠습니다. 

나누리에서도 기도로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아름답고 견고한 좋은 건물을 짓도록 하시기 위한 과정이라  믿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움프말랑카에서 심재청선교사드림>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