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자 여러분께 야베스의 기도 응답이

최고관리자 0

ab7c6b5974460231fb978bb9119cec17_1584339
 

 

존경하는 후원가족 모든 가정에 새해 첫 인사를 올립니다.

 

새해도 더욱 풍성하고 부유한 삶을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부유함이란 무언가를 나눌 수 있는 여유를 가지고 있는 마음의 크기 만큼이라고 저는 정의합니다.

얼마를 소유했느냐가 아니라 얼마만큼 나누는 여유를 누렸느냐에 있다는 것이죠.

그런 측면에서 생각할 때 우리 나누리 가족들은 정말 부유한 가족들임이 분명합니다.

후원가족들의 삶이라고 어찌 이 힘든 시대 속에서 삶이 녹녹할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불안전한 삶의 탈출을 위한 추구보다는 소망 없이 꺼져가는 생명들에게 시선을 멈추고 마음을 쏟는 여러분들, 

나눔의 많고 작음을 떠나 기꺼이 자신들의 것을 나누시는 귀한 마음들,  

지친 그들 삶의 무게를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다양한 방법으로 격려하며 기도해주시는 귀한 마음들, 

그래도 아직 세상은 살만하다는 것을 삶으로 보여주시며 손잡아 주시는 여러분들은 누가 뭐래도 가장 부유한 자요 인생 성공자들이심에 틀림없습니다.

 

바로 여기에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마음들을 모아 심부름하며 보람이라는 양분을 먹고 27년간 자라온 심부름꾼 ‘나누리’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귀한 사랑은 그대로 고스란히 국내와 해외로 흘러흘러가 튼실한 열매들을 맺고있습니다.

 

국내사역장 나누리에서는 ‘나누리지역아동센타’와 가줄청소녀 중장기쉼터 ‘바름이 해피하우스’를 통해 마음도 튼튼 몸도 튼튼, 키도 쑥쑥 성적도 쑥쑥 자랄 뿐 아니라

미래를 향한 큰 꿈을 향해 달음질해가느라 학업에 열중하는 울 아동들과 청소년들을 보노라면 너무나 행복합니다.

이전 어두움요? 

천만에요. 어느 한 부분도 우리 아이들에게선 찾아볼 수가 없답니다.

아마도 여러분들의 물심양면으로 쏟아부어주신 넉넉한 사랑에 힘입음으로 정서적인 안정과 마음의 여유로움을 누리며 미래를 향한 발걸음이 부지런해진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누리 지역아동센타’ 아동들과 ‘바름이 해피하우스’ 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해지는 모습 속에서 한국의 밝은 미래를 봅니다.

또한 ‘행복한 청춘학당’에서는 250여분의 어르신들을 위해 질적 삶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나누리 푸드뱅크’ ‘나누리 사랑방무료카페’ 등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역장에서는

2018에는 아프리카 남아공컬리쳐에 나누리교회 세움을 시작으로 아프리카 우간다의 심장병 어린이 생명 살리기로 마무리하게 하셨는데,

2019년 첫 시작은 가나 심장병 어린이 생명 살리기로 시작해, 컬리쳐 나누리교회 교우의 가정이 폭도들로 인해 전소된 가정에 새집을 마련하여 입주케 함과, 

출근길에 강도의 칼에 숨진 가정에 자녀(9세,7세)들을 품는 것으로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시작도 생명살리기요 한해의 마무리도 생명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해줄 수 있었음은 여러분들의 흘려보내주신 끊임없는 사랑의 물줄기였습니다.

생명 살리기와 생명 보호를 위해 넉넉하고 부유한 삶의 주인공들이 되어주신 여러분들게 진심을 다해 감사를 드립니다.

 

금년 새해에도 여러분들의 부유함이 더 많은 부유한 자들을 잉태하고 출산할 수 있기를 소망하면서 야베스의 기도에 같은 마음을 실어 

소멸되지 않는 영원한 복을 받아 누리시는 후원가족 여러분들이 되시길 축복하고 축복합니다.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되어 이르되 주께서 내게 복을 주시려거든

나의 지역을 넓히시고 주의 의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내게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구가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역대싱4:10)

 

 

0 Comments